if("LIVE" == "LIVE") { }
고객센터

1522 - 8223

운영시간 : 09:00 - 17:30 점심시간 : 12:00 – 13:00 토/일/공휴일 휴무

FAQ

  • 이벤트/상품평

    이벤트 당첨확인은 어디서 하나요?

    이벤트 당첨자는 고객센터>공지사항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  • 이벤트/상품평

    이벤트 당첨 시 제세공과금은 어떤 경우에 부과하나요?

    경품 금액이 5만원을 초과할 경우, 기타 소득에 해당되어서 가타소득세가 부과됩니다.
    기타소득세 금액은 경품 금액의 22%로 당첨자가 경품 수령 시, 부담하여야 합니다.
  • 이벤트/상품평

    구매확정은 어디서 하나요?

    마이페이지>주문관리 페이지에서 '발송완료'된 상품은 구매확정할 수 있습니다.


    구매 확정을 하면 교환/반품이 불가능 하므로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    구매 확정을 하게 되면 구매 포인트는 자동 지급됩니다.
  • 이벤트/상품평

    상품후기 작성 시의 주의사항을 알고 싶어요.

    1. 구매한 상품에 대해서만 후기 작성이 가능합니다.
    2. 구매하신 상품과 관련 없는 내용일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. (삭제 시 포인트는 회수됩니다)
    3. 포토후기의 경우, 구매하신 상품과 관련 없는 이미지를 등록한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. (삭제 시 포인트는 회수됩니다)
    3. 비방, 욕설 등 적절치 않은 단어 포함 시 임의 삭제됩니다. (삭제 시 포인트는 회수됩니다)
    4.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 개인의 연락처, 카드 번호등의 개인정보는 작성치 말아 주세요.
    5. 고객님께서 작성해 주신 후기의 저작권은 (주)맨담코리아에 있습니다.
  • 이벤트/상품평

    내가 작성한 상품후기가 사라졌어요.

    고객님께서 작성하신 상품후기는 운영자에 의해서 삭제된 경우입니다.
    갸스비에서는 운영자의 검수 과정을 통해 상품과 무관한 후기는 삭제 처리하고 있으며, 비방, 욕설 등 적절치 않은 단어 포함되었을 때도 삭제 처리하고 있습니다. (후기 삭제 시 포인트는 회수됩니다)
    만약 정당한 후기임에도 불구하고, 후기가 삭제되었다면 고객센터(1522 - 8223)로 문의하여 주세요.
  • 이벤트/상품평

    상품후기를 삭제할 수 있나요?

    1. 상품후기 수정은 마이페이지>상품후기 페이지의 내가 작성한 후기를 클릭 합니다.


    2. 내가 작성한 후기의 제목을 클릭하면 전체 글을 확인할 수 있으며, 맨 하단에 [삭제] 버튼을 클릭하면 삭제됩니다. (삭제 시 적립되었던 포인트는 회수됩니다)
     
     
  • 이벤트/상품평

    상품후기를 수정할 수 있나요?

    1. 상품후기 수정은 마이페이지>상품후기 페이지의 내가 작성한 후기를 클릭 합니다.
     

    2. 내가 작성한 후기의 제목을 클릭하면 전체 글을 확인할 수 있으며, 맨 하단에 [수정] 버튼을 클릭하면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.
      
     
  • 이벤트/상품평

    상품후기는 어디서 확인하나요?

    작성하신 상품후기는 마이페이지>상품후기 페이지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이벤트/상품평

    상품후기는 어떻게 기재하나요?

    상품후기는 마이페이지>상품후기 페이지에서 작성하실 수 있으며, 작성 완료 시 포인트 즉시 지급됩니다.
미세먼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