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f("LIVE" == "LIVE") { }
고객센터

1522 - 8223

운영시간 : 09:00 - 17:30 점심시간 : 12:00 – 13:00 토/일/공휴일 휴무
뉴스

[보도자료] 갸스비, 20대 펌생펌사족 위한 ‘스타일&케어 컬크림’ 출시

2021.05.15


토탈 멘즈 코스메틱 브랜드 갸스비(Gatsby)가 ‘스타일&케어 컬크림(이하 갸스비 컬크림)’을 출시했다.
 
갸스비 컬크림은 펌으로 손상된 모발을 케어하면서, 컬과 볼륨을 오랫동안 자연스럽게 유지하길 원하는 20대 ‘펌생펌사족’ 남성들을 겨냥한 제품이다.
 
갸스비 컬그림은 아르간 오일 배합으로 손상된 모발을 보호하며, 펌 회복력이 뛰어나다. 컬, 볼륨의 지속력이 다른 제품보다 강하면서 크림 특유의 끈적임 없이 자연스러운 윤기를 연출한다.
 
크림 향은 20대 남성이 선호하는 깔끔한 과일 향(Clear Fruity)을 택했다. 향은 롱 라스팅(Long lasting) 효과로 장시간 지속되면서 모발에 담배 냄새 등이 배는 것을 막아 준다.
 
갸스비 컬크림은 젖은 모발, 마른 모발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다.  
 
특히 펌을 하고 약간 젖은 상태에서 사용하면 펌 라인을 더 뚜렷하게 강조할 수 있다. 사용법은 적정량(약 1㎝)을 손에 던 뒤 컬을 잡아 모발 끝부터 문지르듯 발라주면 된다.
 
갸스비 컬크림은 올리브영, GS25 편의점과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.
 
갸스비 컬크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갸스비코리아 공식 몰에서 확인하면 된다.


출처 :  뉴스와이어
웹사이트 :  https://www.newswire.co.kr/newsRead.php?no=922040 
 
미세먼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