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f("LIVE" == "LIVE") { }
고객센터

1522 - 8223

운영시간 : 09:00 - 17:30 점심시간 : 12:00 – 13:00 토/일/공휴일 휴무

FAQ

MORE
  • 배송

    주말 배송이 가능한가요?

    맨담몰은 주말 배송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.
    단, 주중에 오후 2시 전에 주문 완료 하여 주시면, 당일 발송해 드립니다. (영업일 기준) 
  • 배송

    상품을 받지 못했는데, 자동구매확정 메일을 받았어요.

    자동구매확정 메일은 주문진행 절차에 따라 자동으로 발송되는 안내 메일입니다.
    그러므로 배송이 장기간 지연되어 자동구매확정 메일을 받으셨다면, 고객센터(1522-8223)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.
  • 배송

    발송완료인데 상품이 오지 않았어요.

    잘못된 운송장번호가 등록되었거나, 과거 사용된 운송장번호가 등록되었을 수 있습니다.
    발송완료인데 상품이 오지 않을 경우에는 고객센터(1522-8223)으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.
  • 배송

    배송이 지연되는 이유를 알고 싶어요.

    배송이 지연되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.

    1. 입금 확인이 안 된 경우 :  마이페이지 > 주문관리 페이지에서 주문상태가 '결제완료'인지 확인하시길 바랍니다. 주문상태가 '주문접수'라면 아직 입금 확인이 되지 않은 상태이므로 상품을 발송하지 않은 것입니다.

    2. 맨담몰의 부득이한 사정으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 :  상품이 갑자기 일시 품절되는 경우일 수 있습니다. 이런 경우 고객센터에서 먼저 고객님께 연락을 드립니다.

    3. 수령지 정보가 잘못 입력된 경우 :  수령지 정보가 잘못 기재된 경우에는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니 마이페이지>주문관리 페이지에서 해당 주문번호의 배송지 정보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. 잘못된 경우 고객센터(1522-8223)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  • 배송

    운송장 정보만 있고, 배송추적정보가 없어요.

    택배를 이용한 상품배송은 일반적으로 아래와 같은 단계로 진행됩니다.



    따라서, 상품을 발송 완료한 후 1~2일(영업일) 이후부터 배송추적이 가능합니다.
    (수령 지역 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)

    배송추적과 관련 상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경우, 운송장 번호를 확인하신 후 CJ택배 고객센터(1588-1255)로 문의하시면 보다 정확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• 배송

    배송확인은 어디서 하나요?

    마이페이지 > 주문관리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    배송확인을 원하는 주문상품의 주문 상태가 '발송완료'부터 배송추적이 가능합니다.
  • 배송

   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?

    배송기간은 고객님의 수령지역과 CJ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    하지만, 대부분의 경우 배송기간은 상품을 발송한 날로부터 대략 3~5일 정도 소요됩니다.
  • 배송

    비회원 구매를 했는데, 배송지 변경을 할 수 있나요?


    변경을 원하시는 주문의 주문상태가 '주문접수' 혹은 '결제완료' 상태라면 수령지 주소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.
    단, 주문 선택 사항은 변경이 불가능하므로 부득이하게 변경을 원하실 경우에는 해당 주문을 취소한 후 재구매 하시기 바랍니다.
    수령지 주소 변경은 아래와 같습니다.

    1. 맨담몰 우측 상단의 [주문배송조회]를 클릭합니다.
       
    2. 로그인 페이지의 '비회원 주문조회' 탭을 클릭합니다.

    3. 주문번호/이름/핸드폰 번호를 입력 후 [주문내역 조회]를 클릭합니다.

    4. 비회원 마이페이지>주문관리 페이지에서 해당 주문번호를 확인합니다.

    5. 해당 주문번호의 주문상태가 '주문접수' 혹은 '결제완료'라면  [배송지 변경] 버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      
    6. [배송지 변경] 버튼을 클릭한 후, 변경할 수령지 주소로 수정한 후 [수정] 버튼을 클릭합니다.
     
  • 배송

    결제 완료 했는데, 받을 주소나 선택사항을 변경할 수 있나요?

    변경을 원하시는 주문의 주문상태가 '주문접수' 혹은 '결제완료' 상태라면 수령지 주소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.
    단, 주문 선택 사항은 변경이 불가능하므로 부득이하게 변경을 원하실 경우에는 해당 주문을 취소한 후 재구매 하시기 바랍니다.
    수령지 주소 변경은 아래와 같습니다.

    1. 마이페이지>주문관리 페이지에서 해당 주문번호를 확인합니다.

    2. 해당 주문번호의 주문상태가 '주문접수' 혹은 '결제완료'라면  [배송지 변경] 버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      
    3. [배송지 변경] 버튼을 클릭한 후, 변경할 수령지 주소로 수정한 후 [수정] 버튼을 클릭합니다.
     
  • 배송

    택배사는 어디인가요?

    맨담몰은 CJ택배사를 이용하고 있습니다.

공지사항

MORE
미세먼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