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고객센터 공지사항 FAQ 1:1 문의 혜택안내 고객센터 1522 - 8223 운영시간 : 09:00 - 17:30 점심시간 : 12:00 – 13:00 토/일/공휴일 휴무 FAQ 전체 주문/결제 배송 취소/반품/교환 세금계산서/증빙서류 쿠폰/포인트 이벤트/상품평 회원가입/로그인/회원혜택 상품 회원가입/로그인/회원혜택 재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 회원가입 페이지를 통해서 재가입이 가능합니다. 단, 한 번 탈퇴된 아이디는 재 사용이 불가능합니다. 회원가입/로그인/회원혜택 회원 탈퇴 후 개인정보는 언제 삭제 되나요? 회원 정보는 개인정보 보호 방침 및 취급 방침에 따라 안전하게 삭제됩니다. 단, 구매 기록이 있을 경우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정보에 한해서는 보관합니다. 1. 계약 및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: 5년 2. 대금결제 및 재화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: 5년 3.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: 3년 4. 부정이용 등에 관한 기록 : 1년 회원가입/로그인/회원혜택 회원탈퇴 후 포인트와 쿠폰은 어떻게 되나요? 회원 탈퇴 시 보유한 포인트와 쿠폰은 모두 삭제 됩니다. 회원가입/로그인/회원혜택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 마이페이지 > 회원탈퇴 페이지에서 회원탈퇴 사유 작성 후 [탈퇴]를 클릭하시면 탈퇴가 진행됩니다. 단, 진행 중인 주문이 있을 경우 탈퇴 처리가 불가능하며, 한 번 탈퇴된 아이디는 재 사용이 불가능합니다. 또한, 탈퇴 시 보유한 포인트와 쿠폰은 모두 삭제 됩니다. 회원가입/로그인/회원혜택 회원 메일을 수신하고 싶지 않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 마이페이지 > 개인정보 수정 페이지에서 마케팅 메일 수신 동의 체크 박스를 클릭해서 선택 해제 하신 후, [수정]을 클릭합니다. 마케팅 메일을 수신 거부 하셔도 주문 관련 메일은 발송됩니다. 이 점은 양해 부탁드립니다. 회원가입/로그인/회원혜택 비밀번호 변경은 가능한가요? 비밀번호는 마이페이지 > 개인정보 수정 페이지에서 수정 가능합니다.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확인하고 있습니다. 회원가입/로그인/회원혜택 아이디 변경은 가능한가요? 아이디 변경은 불가능합니다. 회원가입/로그인/회원혜택 회원정보수정은 어디서 하나요? 회원정보는 마이페이지 > 개인정보 수정 페이지에서 수정 가능합니다.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확인하고 있습니다. 회원가입/로그인/회원혜택 회원 등급 별 혜택은 어떻게 되나요? 회원 등급에 따라 제공되는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. 회원가입/로그인/회원혜택 회원 등급은 어떻게 되나요? 일반회원/우수회원/VIP회원 등급이 있습니다. 공지사항 당첨자발표 24년 2월 앙케이트 응모자 중 이 달의 상품 받으실 당첨자를 발표합니다. 2024.03.06 당첨자발표 24년 2월 베스트 리뷰어를 발표합니다. 2024.03.06 당첨자발표 24년 1월 정품신청 당첨자 발표합니다 2024.03.06 당첨자발표 24년 1월 베스트 리뷰어를 발표합니다. 2024.02.14 당첨자발표 24년 1월 앙케이트 응모자 중 이 달의 상품 받으실 당첨자를 발표합니다. 2024.02.14 당첨자발표 24년 1월 정품신청 당첨자 발표합니다. 2024.02.14 당첨자발표 23년 12월 베스트 리뷰어를 발표합니다. 2024.01.15 당첨자발표 23년 12월 앙케이트 응모자 중 이 달의 상품 받으실 당첨자를 발표합니다. 2024.01.15 당첨자발표 23년 12월 정품신청 당첨자 발표합니다. 2024.01.15 당첨자발표 23년 11월 베스트 리뷰어를 발표합니다. 2023.12.08